JDX 스트레치 바람막이 점퍼 출시 外

입력 2015-09-17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JDX, 스트레치 바람막이 점퍼 출시

멀티스포츠 브랜드 (주)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는 2015년 가을시즌을 맞아 고기능성 스트레치 바람막이 점퍼를 출시한다.

JDX Tour-line의 대표 아이템인 스트레치 바람막이 점퍼는,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과 입체패턴을 적용시켜 신체 곡선의 각도와 스윙 중 어깨라인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지난 시즌 제품보다 강력한 방풍과 발수기능이 더해져 라운드에 적합하도록 최적화했다. 패커블백이 포함돼 있어 환절기인 가을 날씨에 간단하게 접어 휴대하기 편하다. 이탈리아 컬러리스트인 마시모 까이아쪼와 협업으로 남성용과 여성용 각 7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JDX에서는 10월2일부터 개최되는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JDX 상무골프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부터 30일까지 각 제품별 추가 세일을 적용한다.



● 핑, 비거리 전용 G맥스 아이언 선보여

핑골프(www.pinggolf.co.kr)는 2016년형 신제품으로 비거리전용 ‘G맥스 아이언’을 출시했다.

코어-아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스윙 중 솔과 페이스, 탑 레일의 역할을 극대화해 임팩트 순간 높은 반발력을 만들어 비거리는 증가시키고 동시에 샷 컨트롤을 정교하게 해 방향성까지 겸비했다. 로봇테스트 결과 기존 제품보다 평균 5야드의 비거리가 증가됐다.

특히 롱 아이언에는 G30 SF Tec 드라이버에서 입증된 스트레이트 플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슬라이스를 방지하고 공을 똑바로 날릴 수 있게 도와준다. 골퍼의 체형과 구질에 맞게 정밀 피팅이 가능하며 전국 백화점 및 골프판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언 세트는 5번부터 9번, P,U,S(8개)로 구성됐으며, 스틸 샤프트는 139만원, 그라파이트 샤프트는 159만원이다.



● 코브라골프, 우주기술 접목한 킹 LTD 드라이버 출시예정

코브라골프는 부품의 중량을 줄이고 무게 재배치를 통해 낮은 무게중심을 실현한 킹(king) LTD와 킹 LTD 프로 드라이버를 출시한다.

가장 큰 변화는 헤드 솔 부분이다. 항공우주산업 소재인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만든 ‘스페이스 포트’는 무게를 줄이는 효과와 함께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독특하다. 특히 헤드 내부를 볼 수 있게 투명하게 제작됐다. 뿐만 아니라 크라운 부분에는 티타늄 소재보다 20% 가벼운 탄소 복합소재를 사용해 무게중심을 더욱 낮췄다. 낮아진 무게중심 설계는 강력한 볼 스피드를 만들고 높은 런치앵글을 확보해 비거리 증가에 도움을 준다. 킹 LTD와 킹 LTD 프로 드라이버는 5개의 로프트와 3가지 구질 등 총 8가지 기능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10월15일 출시될 예정이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