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할로윈,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

입력 2015-10-30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두투어 제공

놀이동산의 끝판왕, 테마파크의 결정판. 일본의 유니버설 스튜디오이하 USJ를 다녀왔다. USJ의 가을시즌 특별 이벤트인 ‘유니버설 서프라이즈 할로윈’은 낮과 밤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현실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캐릭터 그리고 환상적인 카니발과 화려한 파티로 특별한 할로윈의 세계를 펼쳐 보인다. USJ로 가는 마법의 세계로 빠져 들고 싶다면 당장 오사카로 고고.

열광하고 환호하라, 코스튬 파티
중앙광장에서 열리는 코스튬 파티는 할로윈 분장을 한 코스튜머들에게는 가장 성스러운 시간이다. 광장에 모여 있던 코스튜머들은 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댄스곡에 맞춰 마치 이날만을 기다렸다는 듯 무대 위의 댄서들과 신나는 퍼포먼스를 즐긴다. 음악과 함께 수 백 명이 동시에 같은 동작으로 춤을 추는 장면은 그야말로 이 파티의 하이라이트. 축제의 인기 코스튜머들이 곧이어 이어지는 <퍼레이드 데 카니발> 행렬의 무대에 오르게 되는 감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 가장무도회, 퍼레이드 데 카니발
아쉽게도 올해가 퍼레이드 데 카니발을 볼 수 있는 마지막 해이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시작을 알리는 거대한 플로트이동식 스테이지가 등장하면 메인 스트리트에 도열해 있던 관람객들은 모두 함께 일어나 노래하고 춤추며 이 환상적인 거리의 가장무도회에 빠져든다. 화려한 의상으로 꾸민 백 명이 넘는 엔터테이너들은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른다. 마지막에 꽃가루와 함께 하늘에 뿌려지는 색색의 비즈 목걸이 이벤트는 이 무도회의 화려한 피날레. 올해가 지나가기 전에 반드시 즐겨야할 특별한 추억,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할 MUST ITEM이다.

키즈 할로윈, Trick or Treat!!
무시무시한 할로윈이지만 어린이들에게는 더없이 다정하게 찾아간다. 매년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Trick or Treat이 올해도 어김없이 파크 와이드에서 열려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미국 방송 역사상 가장 오래 방송된 어린이 프로그램인 세서미 스트리트의 캐릭터들인 엘모와 쿠키 몬스터 그리고 빅 버드는 매일 10시부터 14시까지 과자 선물 이벤트를 열어 어린이들에게 더없이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준다.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곳, 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칠 테다!!

사상 최대의 공포를 체험하라, 할로윈 호러 나이트
한국의 <귀신의 집>쯤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큰 오산이다. 이곳은 진정한 공포를 체험하는 것이며 호러를 온몸으로 경험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무려 레벨 10까지 준비하고 있는 극강의 공포체험인 할로윈 호러 나이트는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비명과 악몽이 시작된다. <프레데터와 에일리언>을 시작으로 <트라우마, 실험병동>, <나이트메어>, <주온>, <사다코> 등 최고의 공포 라인업으로 구성된 10개의 스테이지가 관람객들의 심장을 기다리고 있다. 입구에서의 충분한 심호흡과 다섯 명이 한 조가 되어 한마음이 되는 것은 기본.

모두투어 제공


주문을 외워봐, 모빌리코르푸스
USJ 내 거의 4분의 1에 가까운 부지의 공간을 차지하는 거대한 마법의 세계. 실제처럼 엄청난 크기의 성과 눈 덮인 호그스미드의 모습은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존의 기괴한 환영 인사와도 같다. 입구에는 호그와트 행 기차와 플랫폼이 재현되어 있으며 성 내부에서 진행하는 포비든 저니는 USJ에서도 가장 핫한 어트랙션이다. 하늘을 날고 벼랑에서 떨어지며 불을 뿜는 공룡과 마주하는 3D체감형 판타지 여행. 스릴과 환상으로 가득 찬 마법의 세계에서 당신이 할 일이란 오직 감동하고 느끼는 것 뿐.

버터비어
해리 포터와 친구들이 즐겨 마시던 버터 비어를 마셔보자. 갈색 음료 위에 하얀 거품이 얹혀 있는 버터 비어는 해리 포터의 작가인 조앤 롤링의 특별 검수로도 유명하다.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고소하기까지 한 맛. 무알콜이라 어린이들도 마실 수 있으며 다 마신 후에는 기념품으로도 가져갈 수 있다.

저주의 부활, 좀비 스트리트
할로윈 축제가 절정으로 치닫는 시간, 서서히 어둠이 내리면 이제 좀비들이 부활할 시간이다. 어디선가 나타난 수많은 스트리트 좀비들과 전신이 피투성이가 된 레드좀비들은 무차별적으로 사람들을 공격하며 이 어둠의 파크 와이드를 비명과 저주의 공간으로 가득 채운다. 번쩍이는 섬광과 땅이 울릴 정도로 쉴 새 없이 터지는 폭발음과 화약. 여기저기 배회하며 사람들을 쫓던 좀비들은 Thriller 음악에 맞춰 갑자기 춤을 추는 ‘좀비 몹’을 선보이며 서서히 할로윈의 밤은 마지막을 향해 치닫는다.

가는 방법
JR 유메사쿠ゆめ咲く선 사쿠라지마행 유니버설시티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역에서 도보 5분
할로윈 호러 나이트 개최 기간
2015년 9월 11일(금)~11월 8일(일) 18:00~파크 close
10월 : 매일 개최(29일 제외)
9월/11월 : 금, 토, 일, 월, 휴일 개최
어트랙션 이용 시간 및 각 티켓 판매
http://www.usj.co.jp/kr/

제공 : 모두투어(www.modetour.com, 1544-5252), TRAVEL MAGAZINE GO ON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