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조혜정, 아빠 조재현 손편지에 ‘폭풍 눈물’

입력 2015-11-01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재현 조혜정 부녀의 마지막 대학로 데이트가 방송된다.

지난 2월, 파일럿 방송을 통해 ‘무언부녀’라고 불릴 정도로 어색한 부녀 관계를 공개했던 조재현 부녀. 약 10개월간의 시간을 함께 보내며 부쩍 가까워진 두 사람은 첫 촬영 때의 어색함과 불편함을 추억하며 리마인드 대학로 데이트에 나섰다.

아빠와 딸이 처음 데이트한 날처럼 대학로 거리를 거닐고 아빠가 어릴 적 살던 낙상공원과 이화 벽화마을도 함께 거닐며 다정한 데이트를 즐긴 조재현 부녀. 두 사람은 대학로 데이트를 마치고 서로에게 편지를 썼다.

조재현은 편지를 통해, 아빠로서, 세상에 한발 내딛은 혜정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진심이 담긴 아빠의 자필 편지에서 조혜정은 폭풍 눈물을 흘렸다.

‘아빠를 부탁해’ 마지막 촬영을 하며 조혜정은 아빠와 함께 지냈던 시간이 ‘계절’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웠다가 봄이 될 때 햇빛의 소중함을 느끼듯 아빠가 처음 다가왔을 때 너무 크고 소중하게 느껴졌는데, 여름이 되고 따뜻한 것에 익숙해지고 아빠가 해주는 것에 익숙해지다 보니 소중함을 매일매일 느끼면서는 지내지 못했다. 이제 다시 추워지려고 하니 그 소중함을 알게 되는 거 같다”며 마지막 방송을 못내 아쉬워했다.

한편 그동안 표현에 서툴렀던 아빠 조재현의 진심 가득한 편지와 함께 처음과 180도 달라진 다정했던 조재현 부녀의 대학로 데이트는 11월 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아빠를 부탁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