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 커리어 멘토링 콘서트 연다

입력 2015-11-01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담배 기업 JTI코리아(대표 스티브 다이어)가 11월 2일(월) 오후 5시 이화여자대학교 ECC 지하4층 이삼봉홀에서 커리어 멘토링 콘서트 ‘Meet JTI, Light up your career’를 개최한다.

‘Meet JTI, Light up your career’는 JTI코리아와 외국계 기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All a라이프bout JTI’에서는 임원 스피치에 이어 JTI 회사 채용계획 등을 소개한다. ‘JTI Job Mentoring’에서는 JTI 신입사원, 경력사원, 외국인 사원들이 참가자들과 생생한 입사 Tip, 경험담을 공유한다.

‘Meet JTI, Light up your life!’ 시간에는 비정상회담을 대표하는 글로벌 인재 알베트로 몬디가 ‘알베르토의 5가지 선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알베르토는 외국계 기업 근무 경험을 통해 얻은 ‘힐링 + 커리어 + 멘토링’을 모두 잡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JTI임직원과 참가자들이 직접 얘기를 나눌 수 있는 ‘Free talk with JTI people’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들이 JTI 코리아 및 외국계 기업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다.

JTI 코리아 인사팀 관계자는 “실제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JTI직원과의 멘토링 콘서트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이 실질적인 조언뿐 아니라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JTI코리아는 앞으로도 글로벌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