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핫 플레이스] 교통·여가·편리함 다 품은 ‘운정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

입력 2015-11-0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건설이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분양하는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 조감도. 11개동 1169가구를 분양하는 이 아파트는 전체 82%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또 쾌적한 주거환경과 뛰어난 서울 접근성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사진제공|롯데건설

경의선 야당역 500m…서울역까지 40분
운정호수 인접·전 세대 드레스룸 등 배치

롯데건설이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 들어서는 ‘운정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를 분양한다. 지하 2∼지상 24∼29층 11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59∼91m² 1169가구로 전용면적 85m²이하의 중소형 타입이 전체의 81.8%를 차지하고 있다.

‘운정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는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경의선 야당역이 반경 500m 부근에 위치한다. 야당역 이용 시 서울역까지 약 40분대로 도달 할 수 있다. 자유로, 제2자유로, 동서대로도 가까워 서울, 김포, 일산 등으로의 접근성도 높다. 특히 제2자유로를 이용하면 서울 상암동에 30분 내외로 도착 가능하다. 여의도와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의 이용도 편리하다.

차량으로 약 20분대 거리에 LG디스플레이단지, 파주LCD 일반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가 자리 잡고 있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장점이다. 약 72만m² 규모의 운정호수공원이 도보 이용 거리에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오름공원이 있으며, 한빛·새암공원 등도 가까워 산책이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용이하다. 또한 운정신도시 내 이마트 및 중심상업지구와 가깝다. 예은유치원·한빛중·고등학교가 단지와 맞붙어 있으며, 와석초등학교도 가까워 안전한 통학 여건을 갖췄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채광권을 높였다. 또한 전 세대 안방에 드레스룸, 샤워부스가 설치된다. 단지 내 광폭 지하주차공간도 계획되고 있다. 스마트 에너지모니터링·쓰레기이송 시스템 등 스마트 시스템도 설계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59Am²는 3면 개방형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또한 주방에 펜트리 공간이 적용된다.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안방에 드레스룸과 샤워부스가 설치된다. 전용면적 60A·80A·91m²에는 판상형 4B베이 설계가 적용된다. 특히 91m²는 선반과 화장대 및 서랍·전신거울을 갖춘 쇼룸형 드레스룸(확장시)이 설치되며, 현관에 광폭 수납공간이 설계된다. 거실에 폴리싱 타일도 무상선택 옵션으로 적용돼, 소비자들의 선택권은 더 넓어질 전망이다. 전용면적 60B·84Bm²는 2면 개방형으로 설계된다. 84Bm²에는 91m²와 같이 쇼룸형 드레스룸이 들어선다.

단지 내에는 캐슬리안 센터가 조성되며, 컬쳐·스포츠·오피스·시니어&키즈 등 크게 4가지 콘텐츠로 계획됐다. 컬쳐동에는 다목적홀, 작은도서관, 멀티미디어실, 독서실, 게스트룸 등이 구성된다. 스포츠동은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GX룸, 사우나, 탁구장 등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구분 없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시니어와 키즈를 위한 경로당, 어린이집, 맘스카페도 별동으로 지상에 배치된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