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인생의 주인공 되려면 꿈 있어야…내 꿈은 비~밀”

입력 2015-11-13 07: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예’ 황정음 “인생의 주인공 되려면 꿈 있어야…내 꿈은 비~밀”

배우 황정음이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긍정적인 태도와 욕심을 꼽았다.

황정음은 12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 파크뷰에서 취재진과 만나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종영 소감과 향후 활동 계획 등을 밝혔다.

황정음은 이날 시청률에 대한 질문을 받고 "나는 내가 들어가는 작품은 다 잘될거라는 막연한 자신감을 가진다. 현장 분위기가 안 좋아도 드라마가 안될거라는 생각을 안한다"며 긍정녀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그녀는 예뻤다'의 경우 첫 회 시청률이 4.8%가 나왔는데도 시청자 반응이 정말 좋아서 1회부터 잘 되겠다고 확신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황정음은 "스스로를 혜진처럼 인생의 조연이라고 생각하는 친구들에게 조언을 해달라"는 말에 "나쁜 생각 하지말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한다. 확실한 꿈과 욕심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나는 어릴 때부터 이상한 자신감이 있었다. 친구들도 '쟤는 뭐냐'고 이상하게 여길 정도였다. 그리고 욕심도 정말 많다. 이런 것들이 나를 움직이게 했다"면서 긍정적인 태도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황정음은 이후 "그렇다면 본인의 꿈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내 꿈은 비밀이다"라고 말하면서도 "하나는 확실하다. 지금보다 앞으로 진화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 취재진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한편 황정음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과거 퀸카에서 초절정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 역을 맡아 활약했다. 망가짐을 불사한 황정음의 연기로 '그녀는 예뻤다' 시청률 수직 상승을 기록하며 수목극 1위 자리에 올랐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