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욱·전석호·임승범·김다흰 ‘인디아 블로그’ 합류

입력 2015-11-18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동욱·전석호·임승범·김다흰 ‘인디아 블로그’ 합류

연극 ‘인디아블로그’가 2016년 연우무대의 첫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2011년 초연을 시작한 ‘인디아블로그’는 ‘여행을 블로그에 포스팅하듯 무대 위에 올린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창작 기획 공연으로 평균 객석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한 대학로 대표 흥행작이다.

색다르고 신선한 연출로 초연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은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같은 장소, 서로 다른 이야기’라는 콘셉트의 시즌제로 그 관심을 이어나가며 대학로에 ‘인도앓이’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연출, 배우, 스태프들이 함께한 인도여행에서 만난 다양한 상황과 사람 그리고 풍경을 담은 로드씨어터 형식의 공연으로 관객들과 생생하게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연을 관람하다 보면 그들이 겪었던 황당하거나 유쾌한 경험들뿐만 아니라 인도 여행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2016년 돌아오는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시즌1과 2가 동시에 함께 공연되어 관객들에게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1은 ‘인도, 청춘을 말하다’라는 부제로, 시즌2는 ‘인도, 사랑을 노래하다’라는 부제로 각기 다른 색깔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주인공들은 인도 여행을 통해 각자가 가진 사랑과 그리움, 이상과 현실에 대한 고민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위로하고 공감대를 형성한다. 공연의 풍부한 감성과 깊이 있는 연출은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인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여행에 대한 추억과 로망을 불러 일으킨다.

2016년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초연부터 함께 해 온 모든 스태프, 배우들이 뭉쳐 또 한번의 대학로 소극장 연극의 신화를 기록할 예정이다. 시즌1에는 드라마 ‘미생’에서 하대리 역으로 화제를 모은 전석호와 최근 연극 ‘뜨거운 여름’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낸 박동욱, 시즌2에는 뮤지컬 ‘사춘기’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다흰과 최근 연극 ‘짙은 하루’에서 열연한 임승범이 참여한다. 2016년 1월 8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문의 02-744-7090.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연우무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