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파크배곧’ 오피스텔 계약 열기

입력 2015-11-20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문영종합개발이 19일 개관한 ‘퀸즈파크배곧’의 견본주택에 투자자들의 방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문영종합개발에 따르면 “유니트를 관람한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급격히 계약 체결로 돌아서고 있는 상황으로 7개 타입 중 이미 마감이 됐거나, 마감 임박인 타입들도 있어 이른 시일 내에 완판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퀸즈파크배곧’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22~38㎡, 총 664실로 구성된다.

전체 세대 중 약 77%를 소비자 선호도 높은 소형 면적이다. 또 단층형과 복층형으로 여러 평면을 구성했고 주차대수가 법정 대수를 넘는 674대로 설계했다. 또한 이 오피스텔의 단지 내 중앙광장과 산책로가 마련됐고 사업지 옆으로 광장형 공원과 하천이 조성돼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그린 주거인프라’도 확보했다.

배곧신도시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인근에 서울대 국제캠퍼스,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들어설 예정이다. 배곧신도시 내 연구R&D와 관공서가 가깝고 일대에 남동인더스파크, 시회국가산단, 반월국가산단,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가 있어 약 35만여명의 탄탄한 근로자 수요도 확보했다.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들어서게 돼 우수한 생활여건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우수한 교통환경도 강점이다.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며, 평택~시흥 고속도로를 통한 인근 지역으로 진출입이 역시 쉽다. 국도 39호선, 42호선 우회도로 등도 개설 및 확충될 예정이라 시흥시 일대 광역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 그리고 KTX광명역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과 수인선 달월역이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신설, 쾌속 교통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퀸즈파크배곧’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위치한다. 1899-6055. 견본주택 사전 예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벽걸이 TV, 비데, 전자레인지, 밥솥, 접이식 침대, 미니세탁기, 신발살균기 등 생활 가전용품도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중도금 60%에 대한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해가격 부담을 대폭 낮췄으며 현재 계약금 10%를 납부하면 바로 계약 체결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