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이젠 ‘미니언즈’ 덕후라 불러다오 [화보]

입력 2016-02-04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지섭, 이젠 ‘미니언즈’ 덕후라 불러다오 [화보]

최근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를 마친 배우 소지섭이 맨 스페셜 이슈의 커버 모델로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기획 단계부터 조금 달랐다. 이제 “단순히 멋있어 보이는 화보보다 자신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화보를 찍고 싶다”는 그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콘셉트를 잡은 것. 그리하여 평소 소지섭이 좋아하는 미니언즈, 스노볼, 모자 등의 오브제들과 함께 한 유쾌한 촬영이 진행됐다. 평소 소지섭과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친구들인 소울다이브 와 DJ 쥬스까지 함께 하여 촬영장 분위기는 흥이 넘쳤다는 후문.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소지섭은 자신의 취향에 대한 평소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전 좋으면 그냥 좋은 거지, 좋아하는 대상에 대한 이유를 굳이 찾진 않아요. ‘미니언즈’도 우연찮게 봤는데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눈에 띌 때마다 모으게 됐어요.”

하지만 ‘덕후’ 정도까지 빠져드는 일은 거의 없다는 단서를 붙이기도 했다. “좋아하는 건 많지만 ‘연기’를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버릴 수 있을 정도로만 좋아해요. 내가 좋아하는 것들 때문에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고 싶진 않아서요.”

평소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소지섭의 색다른 모습과 속 깊은 인터뷰는 2월 5일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치아 2월 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그라치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