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자신 매력 잘 알고 표현하는 사람이 매력적”

입력 2016-05-25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윤주 “자신 매력 잘 알고 표현하는 사람이 매력적”

톱모델 장윤주가 온스타일 ‘매력티비’ 스페셜 편에 출연해 매력적인 사람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다.

장윤주는 25일 방송되는 ‘매력티비’ 스페셜 편에서 “남들이 얘기하는 자신이 아닌, 자신의 매력을 잘 알고 표현하는 사람들이 매력적이더라. 마치 어린아이들처럼 자신이 보이는 대로, 느끼는 대로 솔직하게 모든 것을 나눌 수 있는 사람들이 재밌고 매력적인 것 같다”고 전한다.

뿐만 아니라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의 근황이 공개된다. 화보 촬영장에서 모델다운 탄탄한 몸매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필라테스 자격증을 공부하거나 일러스트레이터 나난과 변함 없는 우정을 나누는 모습, 신혼집에서 아침 한상을 차리며 능숙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주부 장윤주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그런 가운데 다양한 분야 셀럽들의 독특하면서도 솔직한 일상을 담은 ‘매력티비’는 매주 월-금 오후 5시 네이버 TV캐스트, 티빙,카카오, CJ POT, 유튜브, 호핀, 데일리모션, 비키, 곰TV, KconTV 등에서 디지털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 중 베스트 클립들은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매주 월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도 방송되며, 장윤주가 출연하는 스페셜 편은 25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