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시우민과 함께…‘봉이 김선달’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16-06-03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봉이 김선달’ 측이 영화에 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김선달 사기패’의 새로운 사기꾼 서포터즈를 모집 소식을 전했다.

‘봉이 김선달’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전작 ‘그림자 살인’ 이후 7년 만에 돌아온 박대민 감독의 신작이자 구전 설화 속 희대의 사기꾼 ‘봉이 김선달’을 스크린으로 불러와 젊고 매력적인 사기꾼으로 재탄생 시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봉이 김선달’이 ‘김선달 사기패’의 사기꾼 서포터즈를 모집,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김선달 사기패’ 사기꾼 서포터즈 모집 영상 속에 등장한 ‘봉이 김선달’의 주역들은 “능청스러운 사기에 일가견이 있으신 분”, “감쪽 같은 위장술에 재주가 있으신 분”, “눈치가 백 단 이신 분 주목해주세요” 라며 흥미로운 서포터즈의 모집 요건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김선달 사기패’의 ‘사기꾼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는 CJ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과 영화 ‘봉이 김선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만의 입단 각오를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화에 대한 정보들은 물론, 추후 서포터즈 활동과 관련된 전국 팔도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에 제시되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 시 추첨을 통해 ‘봉이 김선달’의 스페셜 경품이 증정되며, 모든 미션을 수행한 ‘사기꾼 서포터즈’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국 팔도 쇼케이스 초청과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처럼 ‘봉이 김선달’과 함께할 ‘사기꾼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는 개봉을 고대하는 영화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특별한 이벤트로 영화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이다.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 그리고 이들이 그려낸 각양각색 캐릭터의 환상적인 앙상블과 통쾌한 볼거리로 가득한 영화 ‘봉이 김선달’은 7월 6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