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다’ 출신 라리사, 영화 ‘챌린지 게임’ 통해 19금 노출 감행

입력 2016-08-09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러시아 출신 모델 겸 배우 라리사가 영화 ‘챌린지 게임’에서 강도 높은 노출씬에 도전했다.

‘챌린지 게임’은 ‘챌린지 게임’이라는 일종의 유혹 게임을 통해 관계를 맺고 있는 부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한 남자가 이들 부부를 파멸에 이르게 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라리사는 이 영화에서 ‘미셀오’ 라는 역을 맡아 주인공 부부를 극한의 상황에 몰아넣는 알렉스 최의 조력자로 마지막 순간 결정적 역할을 한다. 라리사는 이번 영화를 통해 강도 높은 정사씬과 노출씬을 소화했다. 또한 수준급의 탱고와 춤 솜씨를 선보이기도 했다.

공개된 영화 스틸에는 라리사의 다양한 표정과 상황들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연출을 맡은 원석호 감독은 “라리사는 빼어난 몸매와 아름다운 춤솜씨로 영화의 색을 다양하게 만들어 줬다” 며 “깜짝 놀랄 만한 노출 장면도 프로답게 연기해 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라리사는 KBS예능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서 빼어난 입담과 아름다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05년에는 한국인으로 귀화해 한국인으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성인연극 ‘교수와 여제자 3’에 출연했으며 2013년 영화 ‘허풍’에서 주인공을 맡기도 했다.

‘챌린지 게임’은 8월 4일부터 온라인 최초개봉을 통해 공개되었다. 케이블TV VOD를 비롯해 위성TV 스카이라이프, 온라인 네이버 N스토어, 곰TV, CJ Tving, pooq, 씨네폭스, 웹하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