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안녕하세요’ 최태준 “임주환 섭외 위해 무릎까지 꿇어”

입력 2016-08-12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안녕하세요’ 최태준 “임주환 섭외 위해 무릎까지 꿇어”

배우 최태준이 임주환을 직접 섭외한 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동반 출연해 화제다.

지난 녹화에서 이마를 공개했던 최태준에게 김태균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이마가 보이게 앞머리를 올리고 와달라고 요청했었고, 이에 최태준이 이마가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이번 녹화에 등장해 MC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최태준이 평소 절친한 사이인 임주환을 직접 섭외했다는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태준은 “혼자 또 나오기가 민망해 형에게 무릎을 꿇고 빌었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임주환도 최태준의 2회 연속 출연을 위해 예능 울렁증도 이겨내고 흔쾌히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태준은 평소 임주환이 직언을 잘하고 안녕하세요에 잘 맞을 것 같아서 데려왔다고 소개했고, 임주환이 냉정한 조언과 정곡을 찌르는 활약을 할 때마다 뿌듯해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임주환은 고민 주인공의 상대방에게 날카로운 상황 분석 후 코멘트를 던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건담에 빠진 남편에게 ”딸에게 시간을 쏟아라. 딸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커나가는 모습에 취미를 붙이는 게 어떠냐“고 제안해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2회 연속 출연에 빛나는 배우 최태준과 ‘알파 주환’이라는 별명을 얻은 배우 임주환의 반전 매력 그리고 서로를 보며 뿌듯해하는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과 찰떡 호흡은 8월 1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