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25일 LG전서 ‘서경대 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8-25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는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LG트윈스와의 경기에 ‘서경대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서경대 데이’를 맞이하여 서경대학교 하정민 총학생 회장이 시구를, 송창현 총학생 부회장이 시타를 실시하며, 서경대 학생 및 임직원 약 500여명이 고척 스카이돔을 방문할 예정이다.

경기 전 E게이트 앞에 설치된 서경대 홍보부스에서는 룰렛이벤트를 통해 넥센히어로즈 기념품, 응원막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경대학교는 홍익인간의 정신을 이어받아 학문을 연구하고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며, 지혜, 인의, 용기를 갖춘 지도적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편, 이날 서울시, 구로구청 교통행정과와 함께 ‘대중교통의 날’ 행사를 실시한다. 경기 전 오후 4시30분부터 3시간동안 E게이트 앞 광장에 설치된 홍보부스에서 교통카드 단말기 태그를 통해 대중교통 이용이 확인 된 티켓 소지자 관중 선착순 3,000명에게 ‘턱돌이 T머니 액세서리’, ‘히어로즈 에코백’을 증정하고, ‘타요 버스 캐릭터 포토 존’에서는 기념촬영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경기 중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