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석선물] 동원몰서 참치 사고, 송중기도 만나고

입력 2016-09-07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원F&B ‘동원추석선물세트’

‘선물세트의 최강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추석을 맞아 건강을 담은 마음, ‘동원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추석 역시 ‘건강’을 테마로 하는 선물세트들이 꾸준히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동원F&B는 참치캔, 캔햄,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콘셉트의 식품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실속세트를 중심으로 프리미엄세트까지 폭넓게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4만원대의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 스페셜 5호’ 등 실속 세트부터 ‘동원 건강참치 명작’, ‘명품 혼합 6호’ 등 명품 세트를 함께 준비했다. 선물세트 패키지에는 유명한 명화들을 담아 가격적인 실속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GNC 선물세트’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다양한 선물세트들도 함께 선보였다.

동원F&B는 추석 당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이나 동원몰을 통해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동원참치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동원F&B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동원몰을 통해서도 ‘2016 추석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2016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동원몰은 5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시 10%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 원)을 제공한다.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포츠동아 생활경제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