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바’ 첫방포인트 셋 “제목은 낚시…휴먼 드라마”

입력 2016-10-28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아바’ 첫방포인트 셋 “제목은 낚시…휴먼 드라마”

드디어 2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배우들이 자신감 넘치는 웃음 바람을 예고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맘 아내 정수연(송지효)의 바람을 눈치 챈 애처가 남편 도현우(이선균)와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 여기에 이혼 전문 ‘쓰변’(쓰레기 변호사) 최윤기(김희원)와 내조의 여왕 은아라(예지원) 부부, 그리고 찌질한 방송 PD 안준영(이상엽)과 건어물녀 방송작가 권보영(보아)이 커플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코믹 터치로 그려낸다. 안방극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웃음 셔틀’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봤다.


● 이선균-송지효, “부부 성장드라마. ‘격공’을 확신한다”

이미 탈고된 12부 대본을 읽어보며 “웰메이드 드라마가 될 것임을 예감했다”는 이선균, 송지효는 “바람난 아내와 ‘헬’복한 남편의 모습을 통해 부부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우리 부부의 성장 스토리에 시청자분들이 웃으며 격하게 공감하실 것이다”라고 확신했다.


● 김희원-예지원, “부부 자가 진단 절호의 기회, 짠내 나는 코믹 드라마 될 것”

“욕먹을 각오도 되어 있다”는 일명 ‘쓰변’이자 바람의 신으로 등장하는 김희원은 “바람을 즐기다보니 아주 민망한 상황들이 연출된다. 물론 재미는 보장한다”라고 자신하며 “웃는 와중에 짠내 나는 ‘이.아.바’의 묘한 매력을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하기도. 예지원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망아지 같은 남편과 이를 느긋하게 바라보는 아내의 모습을 통해 결혼이 무엇인지 부부란 어떤 의미인지 자가 진단을 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이.아.바’를 강력 추천했다.


● 이상엽-보아, “제목에 낚이지 마세요. 가족 휴먼 드라마입니다”

“우리는 ‘이.아.바’의 로코로코한 재미를 담당했다. 많은 분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우리만의 ‘뜻밖의’ 케미도 있다”라고 두 사람만의 호흡을 자랑한 이상엽과 보아는 “제목에 깜짝 놀라셨을 거다. 하지만 절대 제목에 낚이면 안 된다”라고 주의를 당부했다. “오히려 그 반대다. 굉장히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들로 남편, 아내, 아들, 딸들을 돌아보게 되는 가족 휴먼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