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서강준 ‘올해 최고의 남자’…제11회 A-Awards 성료

입력 2016-12-07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승원·서강준 ‘올해 최고의 남자’…제11회 A-Awards 성료

남성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럭셔리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 코리아가 공동 주최한 제11회 A-Awards(이하 에이어워즈)가 6일 저녁 서울 강남 쿤스트할레에서 약 300명의 관계자 및 VIP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에이어워즈’는 한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 받는 성취를 이룬 블랙 칼라 워커(Black Collar Worker)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매 해 각 분야에서 최고의 남자들을 선정하여 시상해 왔다.

이번 ‘에이어워즈’에서는 스타일 부분 배우 차승원을 비롯해 몽블랑 옴므 배우 서강준, 컨피던스 부분 방송인 김성주, 열정 부분 영화감독 나홍진, 이노베이션 부분 드라마 피디 김원석 그리고 인텔리젼스 부분 건축가 민성진이 각 부분에서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문화사 이정식 대표,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박지호 편집장, 그리고 몽블랑 에릭 에더 대표 등 관계사 주요 임원들이 시상을 진행 하였고, 디자이너 송지오, 사진가 김용호, 건축가 장순각 등 역대 수상자들도 참가하여 축하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 주최사인 서울문화사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박지호 편집장은 “바쁜 스케줄에도 시상식에 직접 참석 해 준 수상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에이어워즈’는 각 분야 최고의 남성을 한 번에 만날 수 있었던 드문 기회였다. 이번 수상자 7명의 멋진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