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신보 티저 사진 추가 공개…변치 않는 요정美

입력 2016-12-12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4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S.E.S. 리얼리티 프로그램 'Remember, I'm Your S.E.S.'(리멤버, 아임 유어 에스이에스) 6회가 12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방송된다.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S.E.S.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REMEMBER’ 일환으로 촬영됐다. 지난 5일 첫 방송한 후 9일까지 총 5회가 방송됐으며 바다, 유진, 슈 세 멤버가 추억 여행을 통해 90년대 활동 시절 숙소를 찾고 특별한 의미를 지닌 사람들과 깜짝 만남을 갖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12일 6회에서는 90년대 많은 여학생들의 우상이기도 했던 S.E.S.의 ‘그 때 그 시절’ 스타일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S.E.S. 의상을 책임졌던 김성애 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세 멤버와 함께 더듬이 앞머리, 배꼽티 등 당시 유행을 선도했던 S.E.S.의 과감한 시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번 리얼리티는 오는 16일까지 매일 한 회씩 총 10회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방영되는 만큼 남은 에피소드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

특히 S.E.S.는 13일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해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Love [story]’(러브 [스토리])는 물론 2017년 1월 2일 발매될 스페셜 앨범의 신곡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12일 공식 홈페이지에는 S.E.S.의 스페셜 앨범 티저 사진이 추가로 게재돼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S.E.S.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형태로 오랜 팬들과 가까이 만나는 프로젝트 ‘REMEMBER’를 진행 중이며 오는 30~31일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도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