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신작 ‘존 윅-리로드’ 액션 스틸 공개

입력 2017-01-11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존 윅 - 리로드’[수입/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의 1차 보도스틸 4종이 공개됐다.

‘존 윅 – 리로드’는 레전드 킬러 ‘존 윅’이 전세계 암살자들에게 선전포고를 하며 눈속임 없는 진짜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공개된 4종 보도스틸에서는 상대를 제압하는 강렬한 눈빛부터 시크한 표정까지 범접할 수 없는 레전드 킬러 ‘존 윅’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스틸 속 키아누 리브스는 ‘존 윅’의 시그니처인 수트를 입고 등장해 영화 속 스타일리쉬한 수트 액션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존 윅’이 의문의 남자와 마주하고 있는 스틸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강렬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레전드 킬러의 카리스마와 포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를 노리는 전세계 암살자들에게 맞서 어떤 액션을 보여줄 지 기대하게 만든다.

로튼 토마토 올해의 액션 영화 1위,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리얼한 액션으로 인정받았던 ‘존 윅’이 두 배로 채운 액션과 런던, 로마 로케이션을 통해 한층 거대한 스케일로 돌아온 ‘존 윅 – 리로드’는 2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