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X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3월4일 첫방 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7-01-25 0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엄정화X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3월4일 첫방 확정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가 3월 4일(토)로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런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예명 유쥐나)’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드라마다.

엄정화, 구혜선, 정겨운, 강태오 등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풍성한 배우진 못지않은 실력파 PD와 작가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여자를 울려’, ‘금 나와라 뚝딱!’ 등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인정받아 온 하청옥 작가는 이번 작품을 통해 “드라마를 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결국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다. 부모 자식이든, 남자 여자든,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세상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시청률 30%를 훌쩍 넘는 굵직한 작품의 선봉을 맡아 뛰어난 연출력을 선보인 백호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히트시킨 백호민 감독이 ‘당신은 너무합니다’를 통해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기대되는 바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의 후속 작품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오는 3월 4일(토)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