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타임슬립’ 이승연, 김건모와 열애설 해명 “정말 친한 사이다”

입력 2017-01-25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승연이 과거 가수 김건모와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되는 KBS Drama채널의 ‘타임슬립 연예사(史) 주간TV’에서는 최근 당당히 공개 열애를 선언한 현빈-강소라 커플부터 과거 스포츠 신문 1면을 장식했던 ‘희대의 열애설’, 그리고 대중들에게 잊혀 졌거나 사실과 다르게 전해진 황당했던 ‘카더라 열애설’까지 ‘스타 열애설’의 모든 이슈들을 다룬다.

이날 MC이승연은 “기억에 남는 열애설이 있냐”는 질문에 “아니 뗀 굴뚝에도 연기가 나더라”며 “사실 과거에 김건모 씨와 열애설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승연은 “그 당시 저와 이소라 씨, 김건모 씨가 무척 친한 사이였다”며 열애설에 대한 뒤늦은(?) 해명에 나섰다. 이어 이승연은 “당시 라디오 DJ로 활동할 때 김건모 씨가 게스트였는데 짓궂은 농담을 많이 했었다”고 말하자 장영란은 “기억난다. 라디오에서 승연언니한테 대놓고 대시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에 출연진들이 “과연 장난이었을까요?”, “장난처럼 다가갔는데 안 받아주니 그냥 장난인척 한 건 아닐까요?”라며 MC 이승연을 몰아가자 촬영장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한편 이날 녹화현장에서는 스타들의 열애설과 관련된 에피소드들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연예전문기자 홍종선은 “실제로 썸에서 연애로 발전하기 위해서 한쪽에서 기자에게 열애설을 귀뜸해주는 경우도 있다”는 사연과 그 결과를 공개했다.

또한 칼럼니스트 김태훈은 “실제 사귀다 헤어진 뒤 열애설이 터지는 경우도 있었다”며 황당한 열애설에 대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연예계 블랙리스트 파문’과 고지용의 아들 ‘승재’, 샘해밍턴의 아들 ‘윌리엄’ 등 연예인들보다 핫한 ‘스타들의 2세’에 관련해 이야기를 나눈다. 26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Dram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