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돈끼리’ 안선영 친정어머니, 안사돈에게 버럭

입력 2017-02-22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돈끼리’ 안선영 친정어머니, 안사돈에게 버럭

안선영의 친정어머니가 안사돈에게 “사돈, 내가 운전연수 시켜줄게요”라고 호언장담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2일 MBN ‘사돈끼리’에서는 안선영의 친정어머니가 안사돈의 오랜 꿈을 이뤄주기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안선영의 시어머니는 “30년 전에 면허증을 땄지만 장롱면허다. 그럼에도 나는 아들이 장가가서 아이를 낳으면, 그 아이를 내가 운전하는 차에 태우고 다니는 게 오랜 꿈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안선영의 친정어머니는 “사돈이 손주도 나보다 잘 보고 요리도 나보다 잘하고 청소도 더 잘하지만, 내가 운전만큼은 사돈보다 잘 한다”며 “오늘 나랑 드라이브 갑시다”라고 안사돈의 운전연수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처음으로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 양가 어머니는 한적한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향했고, 한적한 도로에서 운전대를 사돈에게 넘겨준 안선영의 친정어머니는 “사돈은 역시 영리하다. 운전을 잘 한다”며 칭찬을 늘어놓는 등 안사돈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었다.

안사돈 역시 “선생님이 좋으니까 잘된다. 안 사돈이 잘 가르쳐주니까 차가 잘 가는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고, 5시간 넘게 핸들을 놓지 않는 모습으로 안선영의 친정어머니를 당황케 만들었다.

하지만 안선영의 친정어머니는 “사돈은 자기만 경직되고 나는 편하게 옆에 타고 있는 줄 알았겠지만 나는 몇 배 더 경직됐다. 만일에 사돈이 사고가 나면 딸이랑 사위에게 내가 체면이 안 선다. 선영이가 나에게 뭐라고 할지 눈에 뻔히 보인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행복할 줄만 알았던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 두 어머니가 서먹서먹하게 집에 돌아온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22일 밤 11시 MBN ‘사돈끼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N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