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애 측 “‘월계수’ 50회까지만 계약…건강 좋아진 상태”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2-27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영애 측 “‘월계수’ 50회까지만 계약…건강 좋아진 상태”

배우 김영애 측이 건강이상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영애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영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하다”며 “김영애가 26일 종영된 KBS 2TV ‘월계수 양복점’ 마지막 회에 등장하지 않은 것과 관련해 많은 분이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입장을 전한다”고 운을 뗐다.

소속사는 “드라마에 50회 이후 출연을 하지 않은 건 처음부터 50회까지 출연하기로 계약이 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4회 연장이 논의 되었을 때 체력적으로 힘들어하시는 것을 지켜본 회사와 방송사에서 연장된 4회는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합의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병원에 계시면서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계시고 체력도 많이 좋아지신 상태”라며 “김영애와 관련된 기사 중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실은 기사나 배우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타이틀을 가진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는 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자제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번 배우 김영애를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다음은 김영애 측 공식입장 전문>

배우 김영애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과 관련한 공식입장

우선 배우 김영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배우 김영애가 2월 26일 종영한 ‘월계수 양복점’ 마지막 회에 등장하지 않은 것과 관련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에 50회 이후 출연을 하지 않은 건 처음부터 50회까지 출연하기로 계약이 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4회 연장이 논의 되었을 때 체력적으로 힘들어하시는 것을 지켜본 회사와 방송사에서 연장된 4회는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합의한 것입니다.

현재 병원에 계시면서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계시고 체력도 많이 좋아지신 상태입니다.

김영애와 관련된 기사 중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실은 기사나 배우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타이틀을 가진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는 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자제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배우 김영애를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