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나나~” 미니언즈가 온다 ‘슈퍼배드3’ 7월 27일 개봉

입력 2017-03-20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 세계 흥행 수익 26억 달러 신화를 기록한 ‘슈퍼배드’ 시리즈의 ‘슈퍼배드 3’가 7월 27일 개봉을 확정하고 2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2010년 ‘슈퍼배드’를 시작으로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생활’, ‘씽(Sing)’까지 내놓는 작품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7월 27일, ‘슈퍼배드 3’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1차 예고편 공개 이후 새로운 악당 ‘발타자르 브레트’가 화제가 되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는 ‘그루’의 숨겨진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가 밝혀져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발타자르 브래트’를 놓친 ‘그루’와 ‘루시’가 악당 퇴치 연맹에서 해고되는 것으로 시작한다. 해고된 후 ‘그루’는 무료한 삶을 보내던 중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를 알게 된다. ‘드루’는 ‘그루’의 얼굴과 몸매를 똑같이 빼닮았지만, 풍성한 금발 헤어와 타고난 패션감각을 뽐내며 쌍둥이 형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발산한다. 까칠하지만 츤데레 매력이 있는 ‘그루’, 여유 넘치지만 허당 면모가 있는 ‘드루’의 독특한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루’는 ‘드루’로부터 집안 모두가 악당이었다는 충격적 사실을 듣게 되고, 그가 평생 가질 수 없었던 최고급 무기들을 보며 멀리했던 악당의 본능을 다시 느끼게 된다. 여기에 ‘슈퍼배드’ 시리즈의 또 다른 주인공 미니언 군단이 ‘그루’를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악당으로 만들기 위해 그를 돕는다. 미니언들은 중독성 강한 댄스와 특유의 코믹함으로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미친 귀여움과 함께 볼거리를 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애니메이션계의 흥행 강자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시리즈 신작 ‘슈퍼배드 3’는 7월 27일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