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퍼니, 원더풀!” 리걸리 블론드, 러블리함 넘치는 포스터

입력 2017-03-30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내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가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사회적 약자를 돕는 따뜻한 마음과 불타는 열정, 넘치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주인공 ‘엘 우즈’가 금발과 여성이라는 편견에 맞서 하버드 로스쿨에 입학하면서 변호사로 성장하는 내용을 그린다.

이번 공개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의 공식 포스터는 주인공 ‘엘 우즈’의 시그니처 컬러와 실루엣이 눈에 띤다. 포스터는 극의 메인 컬러인 핫핑크로 꾸며져 ‘엘 우즈’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성격을 잘 드러내는 한편, 섹시하고 당당한 포즈의 실루엣은 ‘걸 크러쉬’를 불러오기 충분하다.

이번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포스터는 영화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 등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포스터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디자인팀 피그말리온(PYGMALION)이 제작, 극의 밝은 에너지와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원작에 연극적 요소를 강화시키고 위트 있는 영국식 해석을 더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Shiny, Funny, Wonderful!’ 라는 카피문구를 담은 포스터처럼 반짝반짝 한 새로운 재미로 한국 관객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올 여름 더욱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으로 관객의 취향을 저격시킬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2017년 6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선보이며 4월 초 인터파크티켓, YES24, KLAC티켓을 통하여 티켓오픈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