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예성표 감성 ‘봄날의 소나기’(with. SM루키즈)

입력 2017-04-18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D-DAY’ 예성표 감성 ‘봄날의 소나기’(with. SM루키즈)

가수 예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 Falling’(스프링 폴링)이 오늘(18일) 저녁 6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 뮤직비디오도 예성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서정적인 가사의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를 비롯해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겨울잠(Hibernation)’, 규현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그때로(At the Time)’, 예성의 자작곡 ‘비눗방울(So Close Yet So Far)’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예성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청량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 뮤직비디오에는 예성은 물론 배우 신현빈, SM 프리데뷔팀 SMROOKIES 정우, 고은 등이 출연해 세대별 사랑과 이별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정우는 한국 국적의 만 19세 신예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더욱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예성은 오는 5월 13~1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솔로 콘서트 ‘봄悲’(비)를 개최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