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슈퍼맨’→임시완 “투표 합시다”…사전투표 인증★

입력 2017-05-05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슈퍼맨’→임시완 “투표 합시다”…사전투표 인증★

스타들의 장미대선 투표 독려가 이틀 째 이어지고 있다. ‘0509 장미프로젝트’에 이어 4일과 5일 양일간 진행되는 사전 투표에도 참여, 인증사진을 찍으며 투표를 독려하는 것이다.

우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가족들이다. 소이현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오늘이 마지막 사전투표날! 다들 아시죠? 소중한 권리!"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인교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부부는 나란히 서 미소 짓고 있다.

고지용은 아들 승재와 인증샷을 남겼다. 고지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ote for"이라는 글과 함께 아들 승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지용은 방배본동 사전투표소 앞에서 승재를 안고 카메라를 응시한다. 수줍게 미소를 짓고 있는 고지용과는 달리 승재는 새초롬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진은 아니지만 가수 겸 배우 임창정도 아이들과 함께 사전투표 인증샷을 찍었다. 임창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거#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어린이날"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어린이날 투표부터~! 자 이제 재미지게 놀아보자 얘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가수들의 사전투표 참여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결혼한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정대표 바다 사전투표 완료, 미리 투표하시고 마음편히 일보세요 #SES #바다 #사전투표소 #인증컷 #대한민국파이팅 #대통령을내손으로 #뽑아야 #주권이살아숨쉬어요 #투표가재밌어요 #함께해요 #동네주민 #새색시그램"이란 글과 해시태그를 올렸다.

그룹 위너 강승윤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완료! 여러분도 꼭 소중한 한 표로 자랑스러운 나라 함께 만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사전투표소 안내문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강승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타일리쉬한 선글라스와 헤어스타일, 체크셔츠 등으로 훈훈함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임시완과 윤균상은 드라마 촬영 도중에 사전투표를 했다.

임시완은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 새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촬영 중 사전투표소장을 찾은 듯한 모습이다. 긴 머리에 한복 차림으로 바쁜 스케줄을 쪼개 투표소장을 방문했다. 근엄한 포즈와 인자한 미소의 임시완은 "여러분, 투표합시다"라는 말로 팬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촬영에 한창인 윤균상 역시 사전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윤균상은 손등에 꾹 눌러찍은 투표 도장 사진과 함께 "국민을 뒷배로 훌륭한 정치할 대통령, 직접 투표해서 뽑으시길"이라고 글을 남겼다.

오는 9일 제19대 대통령선거가 실시되는 가운데 4, 5일 양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3507개의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가 진행된다. 중앙선관위에 따르면 5일 오후 2시 기준 사전투표율은 19.66%를 기록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