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비디오스타’박혜경 “제동씨 작은 눈과 잇몸이 정말 좋다”

입력 2017-05-16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스타’에서 지숙과 박혜경이 묵혀뒀던 예능감을 자랑했다.

16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5회가 ‘픽미! 숨은 금손, 나야나’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프라모델 수집가 배우 재희, 플로어리스트로 돌아온 가수 박혜경, 연예계 대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맨손으로 18억 빚을 갚은 트로트 가수 금잔디, 자타공인 만능 기술자 지숙이 연예계 황금손 스타로서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지숙은 비밀 연애를 해봤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숙은 “레인보우 시절 비밀연애를 할 때는 줄넘기가 필수였다”며 자신만의 비밀 연애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지숙은 “줄넘기가 핑계거리 중 하나였다. 운동하는 척 나가서 만나곤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날 지숙은 남자 아이돌 생일파티에 몰래 갔던 사연을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가수 박혜경은 김제동에게 푹 빠져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박혜경은 “친구와 김제동을 놓고 싸우기도 했다”며 수줍은 웃음을 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비스’ MC들은 김제동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게 어떠냐는 제안을 하였다.

박혜경은 “제동씨 작은 눈과 웃을 때 보이는 잇몸이 너무 좋다. 제일 좋은 건 열정적인 스피치이다. 제동씨와 친구처럼 지내고 싶어요”라고 애정이 가득 담긴 영상편지를 남겼다는 후문. 4MC들은 입을 모아 “만남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박혜경과 김제동의 만남을 응원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비디오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