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내 딸의 남자들’ 김태원 “딸 남친 조쉬, 날 닮은 모습이 충격적 ”

입력 2017-06-02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딸의 남자들’에서 딸의 연애를 지켜본 아빠들의 궁금증이 폭발한다.

3일 방송하는 E채널 딸 연애 파파라치 토크쇼 ‘내 딸의 남자들-아빠가 보고 있다’(이하 ‘내 딸의 남자들’)에서는 딸의 연애를 지켜본 뒤 까맣게 타 들어가는 속마음을 털어놓는 아빠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태원, 최양락, 정성모, 안지환 등 네 명의 아빠들이 본격적인 스튜디오 촬영 전 대기실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생각보다 충격이 컸던 지난 녹화에 딸바보 안지환은 “애들하고 얘기는 해보셨냐”고 운을 뗀다.

정성모는 “도대체 뭘 찍으러 돌아다니느냐고 딸에게 물었지만 방송으로 보라고 이야기 하더라”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한다. 최양락은 “원래 우리는 부녀지간 말도 없었는데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아예 말이 없어졌다”고 한탄한다.

이는 ‘촬영기간 동안 부녀간 프로그램 관련 언급을 가급적 자제할 것’이라는 제작진의 요청 사항에 불만을 표출한 것.

이 상황을 조용히 지켜보던 김태원은 “나는 서현이와 통화했는데 ‘아빠가 화 안 내기로 약속했으니 자연스럽게 찍었다’고 하더라”며 씁쓸한 심경을 드러낸다.

그는 이어 “나는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게 아니라 그 모습이, 비주얼이 너무 상상을 초월하니까”라며 외모와 분위기까지 본인과 비슷한 딸의 남자친구 조쉬를 언급해 다른 아빠들을 폭소케 한다.

한편 ‘내 딸의 남자들’은 딸의 연애가 언제나 궁금하지만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아빠들이 판도라 상자를 여는 프로그램. 연예계 내로라 하는 딸바보 아빠 김태원과 최양락, 안지환, 정성모가 출연해 딸의 연애와 일상을 지켜 보며 관찰 토크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E채널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내 딸의 남자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