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한달’ 두 번째 주자, 박보람X카더가든 참여[공식]

입력 2017-06-02 1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 한달’ 두 번째 주자, 박보람X카더가든 참여[공식]

‘고막 여친’ 박보람과 ‘음색 깡패’ 카더가든이 ‘썸 타는’ 한 달을 이야기와 음악,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 달’(이하 ‘썸, 한달’) Episode 2에 전격 참여한다.

오는 7일 공개되는 박보람의 ‘인썸니아’와 카더가든의 ‘Kiss’는 썸을 타기 시작한 남녀가 같은 상황에 있으면서도 서로 다른 생각의 차이를 표현한 ‘심쿵 유발곡’으로, 각각 새벽까지 이어지는 썸남과의 연락으로 졸리고 피곤하지만 연락만 하면 또다시 졸음이 달아나고 설레하는 썸녀의 마음과, 썸녀와의 스킨십으로 살짝 발칙한 상상을 하며 설레여 하는 썸남의 심리가 대조돼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녹일 예정이다.

특히, 박보람은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 히트곡으로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솔로 여성 아티스트로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달콤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인썸니아’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될 ‘Kiss’를 가창한 카더가든은 독보적인 음악성을 보여주는 ‘음색 깡패’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4월 단독 공연 티켓 오픈 후 단 몇 초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나만 알고 싶은 뮤지션’에서 ‘대세 유망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Kiss’에서도 카더가든만의 매력으로 감성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썸, 한달’ Episode 1 ‘사랑일 것 같더라’는 ‘상큼발랄’ 걸그룹 구구단이 가창해, 썸을 시작한 설레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싱그러운 음색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리스너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 바 있다.

특히, ‘사랑일 것 같더라’ 뮤직비디오에는 ‘현실 남친의 정석’ 배우 지수와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김민지가 썸남썸녀 역으로 출연,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으며, 두 배우의 케미가 돋보인 뮤직비디오는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 등의 통합 조회수 6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내며 다음 주 7일 수요일 공개되는 Episode 2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아 썸 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을 함께 공개한다.

한편, 오는 7일 박보람의 ‘인썸니아’와 카더가든의 ‘Kiss’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