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파워! 조이랜드!’ 놀이 체험전 개최. EBS 인기 캐릭터 총 출동

입력 2017-06-09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번개파워! 조이랜드!’ 놀이 체험전 개최. EBS 인기 캐릭터 총 출동

EBS의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하는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 번개파워! 조이랜드! (이하 번개파워! 조이랜드!)’가 개최된다.

놀이체험전 ‘번개파워! 조이랜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6월 24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두 달간 일산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번개파워! 조이랜드!’ 체험전에서는 ‘번개맨’, ‘뿡뿡이’, ‘두다다쿵’, ‘뚜앙’ 등 EBS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싱어롱 쇼를 비롯하여 실내썰매, 디스코 팡팡, 유로번지, 에어바운스, 캐릭터 쇼, 트램플린, 배틀킹, 슬라이드, 범퍼카, 블록놀이방 등 다양한 종류의 볼거리와 놀이기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실내체험전 최초로 운영되는 디스코 팡팡과 함께 최근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실내썰매는 총 8레인으로 운영된다. 기존의 체험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규모로 실내썰매 대기시간이 짧아 체험 관객의 만족도를 높여 줄 전망이다.

또한 어린이들로 하여금 놀이방식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감성과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주고, 공간감과 입체감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어 EQ와 체력 자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 번개파워! 조이랜드!’는 오는 6월 24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두 달간 일산 호수공원 내 고양꽃전시관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와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