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 조윤희, 늘씬한 몸매+각선미 여전 ‘감탄만’

입력 2017-06-09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예비맘’ 조윤희, 늘씬한 몸매+각선미 여전 ‘감탄만’

배우 조윤희가 뷰티 여신의 정석을 선보였다.

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조윤희의 뷰티 브랜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화장품 브랜드 모델답게 무결점 꿀피부와 다양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는 컬러 립 메이크업의 변화에 따라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조윤희는 웨이브 진 중단발 헤어스타일에 프릴 장식이 들어간 원피스를 입고 있다. 그는 도도한 매력이 돋보이는 미소를 짓는가 하면, 시크한 표정으로 의자에 앉아 있어 바비 인형을 연상케 한다. 임신 초기이긴 하지만 타이트한 원피스에도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끈다.

이날 광고 현장에서 조윤희는 아름다운 미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환한 미소를 유지하며,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달 동료 배우 이동건과의 혼인신고 소식과 동시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이동건이 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치는대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킹콩 by 스타쉽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