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상미, 모태 글래머의 정육점 나들이…고기 고르는 팁 전수 [화보]

입력 2017-06-18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엄상미, 모태 글래머의 정육점 나들이…고기 고르는 팁 전수 [화보]

2012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준우승 '모태 글래머' 엄상미가 특별한 화보를 찍었다.

월간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은 이 생생한 현장을 이번 주 일요일(6월 18일) 공개된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정육점에서 진행된 이번 엄상미 화보는 '고기 잘 고르는 팁'을 주제로 한 섹시 화보다. 엄상미는 블랙과 레드 컬러 란제리를 입어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영하의 냉동고에 란제리 차림으로 서슴없이 들어가는 엄상미의 섹시 투혼에 관계자들이 감탄했다. 종이 잡지에서는 볼 수 없는 화보 촬영장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엄상미는 현재 남성잡지 맥심의 전속 모델이자 맥심 TV의 메인 MC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외에도 이번 주말 방영될 '더 리얼한 맥심'에는 채희진, 김지연 에디터의 포마드 헤어스타일 체험기, '피해의식'의 크로커다일과 안혜성 에디터의 '기억력 테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유맥스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맥심 앱매거진과 각종 VOD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