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발칙한 동거’ 한은정, 섹시한 캣우먼 변신 ‘감탄만’

입력 2017-06-30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칙한 동거’ 한은정, 섹시한 캣우먼 변신 ‘감탄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한은정이 섹시한 ‘캣 우먼’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한은정-피오-이태환이 방 탈출 게임 카페를 찾은 가운데, 거미줄 같은 레이저 사이를 피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한은정이 요염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과연 이들이 무사히 방 탈출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한은정-피오-이태환이 ‘방 탈출 게임 카페’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한은정이 뿌연 연기로 가득한 어두운 방 안에서 사방팔방으로 얽혀있는 붉은 레이저들 사이를 요리 조리 피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은정은 몸을 최대한 숙이고 레이저 아래를 지내는가 하면, 허리를 비틀며 아슬아슬하게 레이저를 피하는 등 ‘캣 우먼’을 떠오르게 만드는 요염한 포즈로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처음 방 안에 들어온 이들은 눈 앞에 펼쳐진 상황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때 한은정이 “내가 해 볼게!”라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첫 주자로 나서게 된 것.

제작진에 따르면, 거침없이 미션을 수행하는 한은정의 모습을 지켜보던 피오-이태환은 연신 “우와~ 완전 멋있다!”라며 감탄사를 터트렸고, 승부욕에 불타오른 한은정은 초 집중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또한 막내 이태환이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단서를 찾아내며 명탐정 코난을 방불케 하는 ‘뇌섹남’ 매력을 폭발시킨 모습과 세 사람이 방 탈출을 위해 머리를 맞대며 완벽한 찰떡 호흡을 펼치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이들이 모든 미션을 수행하고 방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은정이 섹시한 ‘캣 우먼’으로 변신한 모습과 한은정-피오-이태환의 방 탈출 미션 수행 현장은 오늘(30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