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소개팅’ 김영희 母, 박찬숙 앞서 ‘카리스마 敗’

입력 2017-07-25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엄마의 소개팅’ 김영희 母, 박찬숙 앞서 ‘카리스마 敗’

‘엄마의 소개팅’ 개그우먼 김영희 엄마가 전(前) 여자농구국가대표팀 감독 박찬숙의 카리스마 앞에서 깨갱했다. ‘독설 전담’ 김영희 엄마는 박찬숙의 소개팅남(男)에 대해 지적(?)하다 크게 당했고, 박찬숙의 기(氣)에 크게 눌린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제작 KBS N / 프로듀서 명재욱)에서는 김영희-권인숙 모녀가 ‘소개팅 선배’인 서효명-박찬숙 모녀와 회동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고 방송 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영희는 엄마의 소개팅 의지를 활활 불태워 줄 귀인과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이는 다름 아닌 ‘소개팅 선배’ 박찬숙 모녀였던 것. 지난 방송에서 박찬숙은 소개팅남인 배우 겸 가수 이형걸과 만남을 가졌고 애프터까지 성사, 지속적인 만남의 가능성에 대해 청신호를 키는 등 핑크빛 분위기를 만든 바 있다.

‘영희 엄마’ 권인숙 여사는 “우연을 굉장히 중요시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남성관에 대해 밝혔고, 이 때 박찬숙은 “내 이상형 같은 사람이 있을까 했다. 그런데 만났다”라며 얼굴에 미소를 가득 머금은 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권인숙 여사는 박찬숙의 소개팅남 사진을 본 뒤 “처음 보는 얼굴이 아닙니다”라는 말과 함께 돌발 발언을 했고, 이에 박찬숙은 버럭 하며 소개팅남 지키기(?)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갑작스런 박찬숙의 카리스마 분출에 ‘독설 전담’ 권인숙 여사는 할 말을 잃었고 “갑자기 억수로 화내내. 놀랐다”라며 마음을 추스르기에 바빴다고. 또한 소개팅남의 첫 인상에 대해 묻는 박찬숙 앞에서 약한 모습을 보임과 동시에 “발표 자신 없다”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김영희-권인숙 모녀와 서효명-박찬숙 모녀의 회동 현장은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엄마의 소개팅’을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엄마의 소개팅’을 비롯해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