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입영 연기 죄송…국방의 의무 성실히 이행할 것”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8-04 17: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종석 “입영 연기 죄송…국방의 의무 성실히 이행할 것” [공식입장]

배우 이종석이 입영을 연기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종석은 최근 나라의 부름을 받고 입영을 고려하기도 하였으나, 이미 참여 혹은 예정된 영화와 드라마 등 주연 배우로서의 책임 역시 가볍지 않기에 그 시기를 늦추기로 했다”고 밝혔다.

병역의무기일이 아직 남아 있어 연기가 가능했던 이종석은 소속사를 통해 “입대가 또래들 보다 늦어 죄송스럽지만, 내가 해야할 일들을 잘 마무리하고 대한민국 남자로서 당연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생각”이라며 “입대 시기가 되면 팬 여러분께 꼭 먼저 인사 드리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모쪼록 입영까지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한다”며 “이종석이 남은 시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면 고맙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이종석과 관련한 말씀 드립니다.

이종석은 최근 나라의 부름을 받고 입영을 고려하기도 하였으나, 이미 참여 혹은 예정된 영화와 드라마 등 주연 배우로서의 책임 역시 가볍지 않기에 그 시기를 늦추기로 하였습니다.

병역의무기일이 아직 남아있어 연기가 가능했던 이종석은 “입대가 또래들 보다 늦어 죄송스럽지만 제가 해야할 일들을 잘 마무리하고 대한민국 남자로서 당연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생각”이라며 "입대 시기가 되면 팬 여러분께 꼭 먼저 인사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모쪼록 그때까지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리면서, 이종석이 남은 시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