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방송 중 말실수, 죄송…조심성있게 행동할 것”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8-28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 휘인 “방송 중 말실수, 죄송…조심성있게 행동할 것”

그룹 마마무 휘인이 네이버 V라이브 진행 중 말실수를 한 데 대해 사과했다.

휘인은 지난 26일 V라이브에서 청소년이 시청 가능함에도 음주를 하고 말실수를 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휘인은 공식 사이트에 "즐거운 주말에 팬 분들의 근황도 궁금하고 소통을 하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브이앱 채널플러스 채팅과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되었는데 그 도중에 말실수를 했습니다.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단어의 뜻을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저의 실수입니다. 그리고 비록 저는 성인이지만 청소년 팬들이 시청가능한 곳에서 술 한잔을 기울인 점도 얼마 전에 음주가마무라는 영상을 통해 음주 장면이 있었기에 안일하게만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며 "더 깊게 생각하고 조심성 있는 휘인이 되도록 앞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다음은 휘인 글 전문>

안녕하세요 휘인입니다.

늦은 시간 이렇게 글을 남기게 돼 죄송한 마음입니다. 즐거운 주말에 팬 분들의 근황도 궁금하고, 소통을 하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브이앱 채널플러스 채팅과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되었는데 그 도중에 말실수를 했습니다.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단어의 뜻을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저의 실수입니다. 그리고 비록 저는 성인이지만 청소년 팬들이 시청가능한 곳에서 술 한잔을 기울인 점도 얼마 전에 음주가마무라는 영상을 통해 음주 장면이 있었기에 안일하게만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팬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늦은 시간이지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더 깊게 생각하고 조심성 있는 휘인이 되도록 앞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마무 휘인,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