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우원재·조우찬·주노플로·한해·행주, ‘쇼미6 콘서트’ 출격 [공식]

입력 2017-08-31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넉살·우원재·조우찬·주노플로·한해·행주, ‘쇼미6 콘서트’ 출격

Mnet ‘쇼미더머니 시즌6’(이하 ‘쇼미더머니6’)가 배출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래퍼 6인이 한 무대에 오른다.

‘쇼미더머니6 콘서트’는 31일 타이거 JK와 비지, 다이나믹듀오, 도끼, 딘 등 프로그램을 빛냈던 프로듀서들에 이어 ‘톱6’의 주인공인 주노플로, 한해, 조우찬, 우원재, 넉살, 행주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쇼미더머니6’는 높은 시청률은 물론 최근 뜨거운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때문에 ‘쇼미더머니6’의 주역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 역시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쇼미더머니6 콘서트’는 ‘톱 6’의 출연 확정소식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식하고 있는 ‘쇼미더머니6’의 노래들이 톱6의 주인공들과 만나 어떤 무대로 관객들에게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쇼미더머니6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9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후 3시와 8시 총 2회 진행된다. 이어 부산(10/1, 부산 KBS홀), 광주(10/22, 김대중 컨벤션센터), 대구(10/28, 대구 엑스코)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열려 전국을 힙합의 열기로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쇼미더머니6’ 콘서트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