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달콤살벌한 예린씨, “오늘 피 좀 보겠다”

입력 2017-09-02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글의 법칙’ 달콤살벌한 예린씨, “오늘 피 좀 보겠다”

‘정글의 법칙’에서 여자친구 예린이 거침없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서 예린은 최원영, 이태환, 양정원과 밀림동굴팀으로 함께 생존을 위한 정글 탐사에 나섰다.

시작부터 큰 뱀을 마주친 팀원들은 뱀의 크기에 기겁했지만, 예린은 겁 없이 뱀에 가까이 다가갔고 “저거 먹으면 안 돼요?”라고 물어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글에 와서 한 끼도 제대로 먹지 못한 팀원들을 위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탐사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이태환과 양정원이 동굴을 탐험하는 사이, 예린은 최원영과 대화를 나누며 두 딸의 아빠인 최원영에게 현실적인 육아 조언을 건네며 속 깊은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뱀을 무서워하는 최원영에게 뱀이 나타났다며 장난을 치다가도 “뱀은 무섭지 않지만 엄마의 화난 모습과 아빠의 고집 센 모습은 무섭다”며 “딸이 싫어하는 행동은 하지마세요”라며 최원영에게 조언했다.

이에 최원영은 “예린이는 육아를 해본 것 같다. 동년배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 같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후 밀림동굴팀은 탐사 중 도마뱀을 발견했고, 예린과 양정원은 함께 힘을 합쳐 도마뱀 포획에 성공했다. 예린은 남자들도 꺼리는 도마뱀 손질에 직접 나서기도 했다. 장난기 있는 얼굴로 “오늘 피 좀 보겠다”며 살벌한 선언을 한 뒤 대담한 칼질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예린이의 달콤살벌한 매력이 가장 빛나던 순간이었다.

씩씩한 막내 예린의 모습에 최원영과 양정원은 “대단한 아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처럼 예린은 깜찍한 외모에 반전되는 궂은일도 솔선수범하며 씩씩하고 당찬 모습으로 정글 생존에 완벽히 적응에 성공,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예린이 소속된 걸그룹 여자친구는 오는 13일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정글의 법칙’ 예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