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둥지탈출’ 마지막회, 기대명-이유리 핑크빛 네팔 자유여행기

입력 2017-09-02 12: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둥지탈출’ 마지막회, 기대명-이유리 핑크빛 네팔 자유여행기

‘둥지탈출’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오늘(2일) 저녁 7시 40분 tvN 오늘부터 독립 ‘둥지탈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마지막 회를 맞아 스튜디오에는 박상원의 딸 박지윤, 김혜선의 아들 최원석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청년독립단의 공식 멋쟁이로 활약한 최원석은 엄마 김혜선과 함께 스튜디오에도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낸다. 또 배우 박상원을 딸 바보로 만든 주인공인 박지윤은 박상원을 똑 닮은 시원스러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부모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박미선, 이봉원, 강주은, 박상원, 이종원, 기동민, 김혜선 등 부모들과 만난 최원석과 박지윤은 다른 청년독립단 친구들이 들려주지 못했던 마지막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부모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주에 이어 스튜디오 녹화에 기동민 아들 기대명, 박미선 딸 이유리도 함께 참여해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이번 마지막 회에는 청년 독립단 아이들이 함께여서 행복했던 11일간 독립생활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기대명과 이유리의 핑크빛 여행 장면이 엿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네팔에서의 마지막 밤, 청년독립단이 눈물을 흘린 사연도 공개돼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마지막 회에서는 아이들의 독립생활을 다시 돌아보는 특별한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1일간의 독립생활을 마친 아이들은 “스스로 한 단계 성장해 뿌듯한다”, “부모님들의 사랑과 따뜻한 둥지의 고마움을 알게 됐다”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훈훈하게 만들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둥지탈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