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청춘시대2’ 박은빈X손승원, 현기증 유발 한 침대 포착

입력 2017-09-09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청춘시대2’ 박은빈X손승원, 현기증 유발 한 침대 포착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박은빈과 손승원이 한 침대에 있다.

오늘(9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가 송지원(박은빈)과 임성민(손승원), 일명 ‘쏭성민’ 커플의 아슬아슬한 침대 위 스틸 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년 전부터 “쏭성민, 제발 연애해주라”를 외쳤던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감격의 순간일까.

지원의 학보사 동기로, 1년 전도 지금도 여전히 티격태격하지만, 잃어버린 기억으로 걱정하는 지원을 세심히 신경 쓰던 성민. 지난 4회분에서는 “너 요새 좀 이상해. 너 이상한거야 쭈욱 이상했는데 그게 좀 심해졌어. 너 요새 불안해보여”라며 정곡을 찔렀다. 예쁜 구두와 문효진을 떠올린 후, 아무렇지 않은 척하지만 이상해진 지원의 심리를 콕 짚어낸 것이다.

그 말에 문효진이 전학을 간 이유가 미술 선생님과의 이상한 소문 때문이라고 밝히며 “사실은 (나랑) 상관있을까봐 겁이 나”라고 솔직히 털어놓은 지원. 결국 오늘(9일) 밤, 가장 믿음직스러운 성민과 함께 진실을 찾아 떠나게 되고, 공개된 사진 속처럼 한 침대에서 가까이 마주하는 상황이 찾아온다고. “둘 사이에 진전이 있는 게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바람처럼 과연 이 상황은 쌈과 썸을 넘나드는 쏭성민의 관계에 스파크를 일으킬 수 있을까.

관계자는 “성민은 지원의 장난과 거짓말에 당황하면서도, 결국은 지원에게 져주는 모습을 보이며 설레는 남사친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잃어버린 과거 때문에 잔뜩 겁을 먹은 지원을 함부로 내치지 못하며 기억 찾기에 따라나서기도 한다”고 설명하며 “정말 시청자들의 의견처럼 성민이 지원에 대한 마음을 자각한 것인지, 지원은 잃어버린 기억을 찾을 수 있을지 오늘(9일) 밤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잃어버린 지원의 과거를 찾아 나선 쏭성민 커플의 이야기는 오늘(9일) 밤 11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