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샤크라 출신 이은, 결혼 9년만에 파경

입력 2017-09-12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인조 그룹 샤크라 출신의 이은이 최근 결혼 9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혼 사유 등 구체적인 내용은 부부 개인의 문제인 만큼 알려지지 않고 있다.

2009년 사업가 권모 씨와 결혼한 이은은 결혼 후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평범한 생활을 해왔다. 연예계와 거리를 두고 살아온 만큼 그의 이혼 소식은 최근에야 조심스럽게 알려졌다.

이은 부부와 가깝게 지낸 한 관계자는 12일 “얼마 전 각자 새로운 출발을 하기로 부부가 합의했다”고 밝히면서도 “이혼에 이른 이유는 부부만 아는 문제이기에, 정확히 알 수는 없다”고 말을 아꼈다.

이은은 2003년까지 그룹 샤크라로 활동했다. 그룹 해체 이후 온라인 쇼핑몰 사업 등을 해온 그는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그룹 활동 이외에 사실상 연예계에서 이렇다할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이은은 결혼 6년만인 2014년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화제를 뿌렸다. 3대가 함께 사는 모습은 물론 저택에서의 생활 등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얻었다.

이은은 ‘오! 마이 베이비’ 출연 이후 여러 관심을 모았지만 방송 활동에 적극 나서지 않았다. 다만 지난해 말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짧게 출연해 샤크라로 활동할 때를 회상한 바 있다.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