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창조, ‘크리미널 마인드’ 특별출연…“열혈시청자”

입력 2017-09-14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 창조, ‘크리미널 마인드’ 특별출연…“열혈시청자”

그룹 틴탑의 창조가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 특별출연 한다.

틴탑의 창조가 최근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의 촬영을 마쳐 '만능돌' 창조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평소 ‘크리미널 마인드’의 열혈 시청자이자 팬이라고 밝힌 창조는 특별출연 제안에 역할을 묻지도 않고 흔쾌히 승낙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창조는 2014년 MBC플러스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의 주연 ‘용수철’ 역으로 연기를 시작해 엉뚱한 매력의 연하남을 연기한 바 있다. 이어 영화 ‘막걸스’,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 등 여러 작품 활동들에 참여하며 연기자로서의 역량을 길렀으며 노래, 랩, 춤, 연기 등 모두 소화하는 ‘만능돌’로 떠올랐다. 그 동안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만능돌’로 떠오른 창조가 ‘크리미널 마인드’를 통해 어떤 역할과 연기로 시청자들을 만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크리미널 마인드’는 미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한편, 틴탑 창조가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분은 오늘 14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