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포착…“NEW 여친 물색 중?”

입력 2017-09-15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근황 포착…“NEW 여친 물색 중?”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근황이 공개됐다.

스플래시닷컴은 14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의 센트럴파크에서 산책 중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산책 중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행선지를 알 수 없지만,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딘가를 향해 가고 있다. 또 자건거를 타며 한가로운 오후를 즐기고 있다.

앞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독일 모델 로레나 래이와 자전거 데이트 사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소나무 취향’이라는 별칭 답게 금발의 연하 모델과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는 전언이다. 또 전 여자친구인 토니 가른과의 목격담과 사진이 공개되면서 재결합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하지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구체적인 열애 입장은 피하고 있다. 다만 한동안 외출을 삼가하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최근 파파라치가 붐비는(?) 현장을 자주 나타나는가 하면, 전 여자친구들과 주로 데이트를 즐겼던 공원 등에 나타나 이목을 끌고 있다.

과연 ‘할리우드 대표 난봉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새 여자친구는 누가 될까.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