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골든서클’ 콜린X태런 “함께 액션 처음…너무 좋았다”

입력 2017-09-21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킹스맨: 골든서클’ 콜린X태런 “함께 액션 처음…너무 좋았다”

콜린 퍼스와 태런 에저튼이 함께 액션으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먼저 태런 에저튼은 21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킹스맨: 골든서클’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1편에서 콜린 퍼스와 함께하는 액션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함께 찍어서 좋았다. 이런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콜린 퍼스는 “1편에서 내가 연기한 해리가 죽는 신을 알게 됐을 때 나 또한 실망했다. 이제 격투 신이 없겠구나 싶더라. 그 누구와도 싸울 액션이 없겠다 싶었는데 2편에 함께해 기뻤다. 스턴트맨들과의 액션보다 상대 배우 태런 에저튼과 함께 액션을 해서 정말 기뻤다”고 전했다.

콜린 퍼스를 비롯해 태런 에저튼과 마크 스트롱, 줄리안 무어와 엘튼 존이 출연하고 전편에 이어 매튜 본 감독이 연출한 ‘킹스맨: 골든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9월 27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