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시청률] ‘싱글와이프’ 이경민X시아버지 바다낚시…7.6% ‘최고의 1분’

입력 2017-10-12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글와이프’ 이경민X시아버지 바다낚시…7.6% ‘최고의 1분’

11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가 ‘수요 대세 예능’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날 방송된 ‘싱글와이프’는 1부 6.3%, 2부 6.1%(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2049시청률 역시 3.6%로 대폭 올랐다.

또한, 이날 시청자들의 가장 눈길을 끌었던 ‘최고의 1분’은 분당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한 ‘남희석 아내’ 이경민과 시아버지가 함께 바다낚시를 하는 장면이었다. 앞서 시아버지와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던 이경민은 이번 일탈여행으로 시아버지와의 ‘낚시여행’을 준비했고, 개그맨 조세호와 남창희가 ‘스페셜 메이트’로 함께했다.

네 사람은 두 팀으로 나눠 낚시대결을 펼쳤는데, 낚시 프로인 시아버지는 며느리에게 살뜰하게 낚시 방법을 알려줬지만, 낚시 초보인 조세호와 남창희에게는 제대로 설명을 해주지 않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네 사람은 선상 낚시는 물론 요리까지 즐기며 제대로 된 ‘일탈여행’을 즐겼다.

이 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일반인 아내DAY' 특집도 방송되어 ’박명수 아내‘ 한수민과 일반인 아내들의 독일여행기가 그려졌고, 스튜디오 스페셜 게스트로 모델 송경아가 출연해 남편과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