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뉴 뮤턴트’, 2018년 4월 개봉…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7-10-25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스맨: 뉴 뮤턴트’, 2018년 4월 개봉…티저 예고편 공개

2018년 개봉 예정인 새로운 엑스맨 시리즈 '엑스맨: 뉴 뮤턴트'(원제: The New Mutants)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엑스맨 시리즈의 스핀오프인 '데드풀', '로건'에 이어 '엑스맨: 뉴 뮤턴트'가 소름 돋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엑스맨: 뉴 뮤턴트'는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비밀 수용소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비밀 수용소에 갇힌 아이들이 누군가에 의해 실험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실험실의 여자는 아이들에게 “너희들은 모두 위험해, 그래서 데려온 거야”라고 말하며 가둔 이유를 설명한다. 스스로에게도 세상에게도 매우 위험한 존재인 이 아이들은 초자연적인 악의 힘에 쫓기면서 가장 큰 공포와 싸우게 된다. 핑크 플로이드의 명곡 ‘Another Brick In The Wall’을 배경으로 한 이 티저 예고편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강렬한 영상과 어우러져 시종일관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전하며,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마블 영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영화 '엑스맨: 뉴 뮤턴트'의 원작 코믹 북 시리즈는 1982년에 나온 마블 그래픽 노블에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 2003년, 2009년에 두 개가 더 나왔다. 영화의 연출은 '안녕, 헤이즐'을 통해서 십대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감각적이고 안정적인 연출로 전 세계 흥행에 성공한 조쉬 분 감독이 맡았다.

조쉬 분 감독은 한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전혀 새로운 영화가 될 것이다. 공포스럽고 초현실적인 엑스맨 시리즈가 나올 것이다"며 영화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주연 배우로는 영화 '23 아이덴티티'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할리우드 신예 안야 테일러 조이를 비롯하여,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메이지 윌리암스, '오리지널스'의 블루 헌트, '기묘한 이야기'의 찰리 히튼, '틴 울프',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헨리 자가 등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출연, 엑스맨 멤버의 세대교체를 알린다.

'엑스맨: 뉴 뮤턴트'는 2018년 4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