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외사친’ 오연수 “다시 태어나면 남자가수 되고 싶다”

입력 2017-11-05 16: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의 외사친’ 오연수 “다시 태어나면 남자가수 되고 싶다”

JTBC '나의 외사친' 배우 오연수가 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고 고백했다.

5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나의 외사친’에서는 오연수가 외사친 조반나와 함께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마을, 라벨로로 떠나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오연수와 조반나는 아름다운 라벨로의 풍광을 바라보며 서로의 어릴 적 꿈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조반나는 오연수에게 “다시 태어나면 무엇이 되고 싶냐”고 물었다. 그러자 오연수는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남자가 되고 싶다”며, “진짜 노래를 잘하는 남자 가수가 되고 싶다”고 깜짝 발언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조반나는 “그럼 다시 태어나도 남편 손지창과 결혼할 거냐”며 기습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오연수는 “남자로 태어나면 (손지창과) 결혼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다”며 단호하게 방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부탄에서 도지 가족과 함께 우정을 쌓고 있는 이수근은 아들 태준과 도지를 위해 직접 도시락 싸기에 나섰다. 점심시간마다 부모가 학교에 방문해 도시락을 먹는 부탄 문화에 따른 것. 서툴지만 아들과 친구를 위해 손을 걷어붙인 이수근은 챙겨온 한국 재료 등으로 아빠의 ‘손맛’을 선보였다는 후문. 교정에서 식사를 마친 이수근은 “이 학교 학생들은 매일 소풍 온 기분일 것 같다”며 감상에 젖기도 했다.

세계 각국의 외사친과 특별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오연수, 이수근 3부자 그리고 윤후의 모습이 공개되는 JTBC ‘나의 외사친’은 5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JTBC '나의 외사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