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흑기사’ 신세경 전 남친 김현준, 화난 복근 공개

입력 2017-11-30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흑기사’ 신세경 전 남친 김현준, 화난 복근 공개

김현준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측은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하는 김현준의 스틸 컷을 30일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현준은 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사뭇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이글거리는 눈빛과 선이 진한 얼굴,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야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반면 공개된 또 다른 스틸 컷에서는 상의를 걷어 올리고 복근과 치골근을 자랑하며 한껏 포즈를 취한 모습으로 극 중 김현준의 자아도취적인 성격을 짐작케 해 웃음을 유발한다.

극 중 김현준이 맡은 캐릭터 최지훈은 2대째 신림동 고시촌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집안의 아들로, 허영심 있고 넉살스러우며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인 인물이다.



또한 최지훈은 우연한 기회로 검사 행세를 하게 되며 정해라(신세경 분)의 ‘10개월 남자친구’도 활약할 예정이다. 단순하고 저돌적인 성격 탓에 다른 인물들과의 사이에서 각종 사건사고를 일으킬 전망이며, 검사를 사칭하던 그가 돌연 피트니스 센터 트레이너로 일하게 된다고 해 그 사연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최지훈 역을 맡은 김현준은 자연스러운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내내 뜨거운 에너지를 보여주며, 현장 관계자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김현준이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을 여실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김인영 작가와 한상우 PD, 김래원과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명품 출연진이 만나 2017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흑기사’는 ‘매드독’ 후속으로 12월 6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