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 코리아,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한정판’ 2종 출시

입력 2017-12-03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

JTI코리아(대표 스티브 다이어)가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한정판 제품인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한정판’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흥겨운 연말 파티 분위기를 담은 제품으로,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과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 총 2종이다. 메비우스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최상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강화했다.

먼저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은 연말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려 이퀄라이저 이미지를 활용한 팩 디자인을 완성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 역시 한 해를 마감하는 자유로운 느낌을 그라피티 아트로 표현하여 특색 있고 남성적인 멋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두 가지 한정판 모두 UV 라이트에 반응하는 팩 디자인을 적용해 흥겨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과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의 소비자 가격은 기존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와 동일한 4500원(타르/니코틴 : 6mg/0.5mg)이다.

메비우스는 부드러운 맛을 제공하기 위해 미주, 아프리카, 유럽에서 선별된 최상의 담뱃잎을 사용하고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